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카이언스(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스마트비즈티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그 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함으로써, 회원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준수해야 할 지침을 마련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① 회원은 회원 가입을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서비스 : 회원가입 / 미아방지보호

필수항목 : 이메일(ID), 비밀번호, 성명 / 아동명, 아동사진, 아동사진, 제품번호

보유기간 : 회원탈퇴 또는 서비스 해지시까지 보관하며 관계 법령에 따라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법령에서정한 기간 동안 보관

※ 필수정보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② 회원의 소중한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민감정보 : 주민등록정보, 여권정보, 의료정보, 범죄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민감 정보의 처리를 요구하거나 허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3. 개인정보 이용

회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 ① 회원 본인 식별

  • ② 다양한 서비스 제공, 불만 처리, 공지사항 전달 등

  • ③ 신규 서비스 개발 시 정보 전달

 

4. 개인정보의 보존기간

①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 이용 기간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탈퇴를 요청하거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② 관계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 기록)

    •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 보존기간 : 3개월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보존기간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보존기간 : 3년

  • ·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 - 보존근거 :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 - 보존기간 : 6개월

 

5. 개인정보의 위탁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 사항을 제외하고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 미아 찾기 등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② 위탁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향후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기술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

  • - 관리 책임자: 김영덕 부장

  • - 담당 부서: 기업부설연구소

  • - 연락처 : 070-8844-1924

  • - 이메일 : ydkim@chience.co.kr

 

②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③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02-3480-3571

  • -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국번없이) 182

 

9. 개인정보 처리방침 고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① 개인정보 취급방침 공고일자 : 2017년 05월 11일

  • ②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7년 05월 11일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카이언스(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스마트비즈티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하며, 접속 가능한 스마트폰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등록을 완료한 서비스의 이용자를 의미합니다)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PC, 스마트폰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스마트비즈티”라는 브랜드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아동 안심보호 서비스,
    미아 찾기 서비스 등)를 의미합니다.

  • 2.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 3. “계정(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고 회사가 관리하는 개인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 4. “계정정보“라 함은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아동 성명, 제품번호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사용자 관리코드, 아동 관리코드, 제품 관리코드 등 회사가 임의로 생성한 관리코드 등 생성정보를 통칭합니다.

  •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 7. “콘텐츠”라 함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되는 아이 등록, 아이 상태 확인, 아이 위치 확인, 응급 전화, 아이 찾기 등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 8. “사이트”라 함은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www.chience.co.kr)를 의미합니다.

  • 9. “스마트비즈티”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구매하신 디바이스가 내장된 제품을 의미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사이트(www.chience.co.kr)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의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① 사이트(www.chience.co.kr)

  •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및 전자우편주소

  • 3. 대표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5. 서비스 이용약관

  • 6. 개인정보 취급방침

 

②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ndroid, iOS Version)

  • 1. 서비스 이용약관

  • 2.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사이트(www.chience.co.kr)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통해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고객”이라 한다)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을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고객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소비자기본법」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소비자기본법」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6조 (이용신청 및 방법)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양식(이메일, 비밀번호, 성명, 모든 약관동의)을 작성하고
본 약관 확인 후 동의(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은 이용 신청 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은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을 계정정보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계정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회사가 고객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고객이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한 경우에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제6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2. 회원으로 등록된 동일 이메일 계정으로 고객이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 3. 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려 하는 경우

  •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그 밖의 관계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5. 그 밖에 1호 내지 4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6. 기타 서비스 관련 설비의 부족 또는 기술상, 업무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이메일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④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⑤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9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② 회원은 비밀번호 변경화면을 통하여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계정(ID), 성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①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

  •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11.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 약관에서 정한 규칙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기술상의 문제 발생으로 필요에 따라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서비스 수정(패치)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수정(패치)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 사이트(www.chience.co.kr)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①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정해진 시간이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기 점검시간은 사이트(www.chience.co.kr) 등을 통하여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 1.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 내용이나 방법 등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3.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 4.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③ 회사는 제2항 제1호의 경우,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최소한 24시간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사이트(www.chience.co.kr) 등을 통하여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④ 회사는 제2항 제2호의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사이트(www.chience.co.kr) 등을 통하여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 또는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저작권 등의 귀속)

①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5장 계약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제16조 (회원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탈퇴'라 한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이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및 서비스 내 회원탈퇴 절차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사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 1. 해지사유

  • 2. 해지일

 

 

제6장 기타

제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 주소지의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